CAFE

댓글

뒤로

토종배추&배추김치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손현숙(강원홍천) 작성시간26.06.07 장마가 와도 걱정 없겠어요.
    김치 두가지 하시느랴 애 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토종배추를 처음
    접하면서 쌈을
    맛있게 싸먹어서
    쌈을 잊지 못하고
    입맛 없을때 생각
    많이 한담니다

    잘 먹었네요
  • 작성자 심영의(대전) 작성시간26.06.07 세상에...사진만 봐도 맛있습니다.
    토종배추 맛있나봐요
    자신없어서 글로만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영의님 안드셨어요?
    무우맛
    갓 맛
    배추맛 3가지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참 맛있어요.

    겨울 말린 씨레기
    드셔보시면 다른건 맛없어
    못드셔요.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