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배추&배추김치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손현숙(강원홍천) 작성시간26.06.07 장마가 와도 걱정 없겠어요.김치 두가지 하시느랴 애 쓰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토종배추를 처음접하면서 쌈을맛있게 싸먹어서쌈을 잊지 못하고입맛 없을때 생각많이 한담니다잘 먹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심영의(대전) 작성시간26.06.07 세상에...사진만 봐도 맛있습니다.토종배추 맛있나봐요자신없어서 글로만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영의님 안드셨어요?무우맛갓 맛배추맛 3가지맛이은은하게 나면서참 맛있어요.겨울 말린 씨레기드셔보시면 다른건 맛없어못드셔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