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양도유님댁 이벤트 마늘 도착했어요.

작성자나명자(인천미추홀구)|작성시간26.06.11|조회수243 목록 댓글 1


양도유님 마늘 이벤트에 당첨되어
땡글땡글한 마늘이 어제 도착했어요.


일단 3통만 깠어요


아침에 운동 다녀오면서
얼갈이배추 한단사다 절궜지요.

기계에 간거보다
비닐봉지 담아 칼도마에 올려놓고
굵게굵게 빻았어요.


고추가루 새우젓 까나리액젓
매실액 생강청 마늘넣고 양념만들기.


절군 얼갈이배추 쪽파 양파 합체
살살 버무리다 통깨도 팍팍넣었어요.


양이 많지않아
풀국 안넣고 했어도
얼갈이배추가 고소해서 맛있네요
점심에 칼국수 끓여서 잘먹었어요.

남은 마늘은 저녁에 까서
마늘장아찌 담굴거예요.

양도유 사장님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1 아~~~~~~~~~~~~~삼곁살에
    한입 먹고 싶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