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바라 깻순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627 목록 댓글 1

2킬로 구입했더니 엄청 많습니다.

데쳐서 양념해서 볶아서 

밥반찬으로 먹고 

일부는 소분하여 냉동에 두고

육개장 만들 때 넣어 끓여 먹으면 좋습니다.

깻잎이 필요하지만 조금을 사올 수 없을 때 쓰기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2 깻순 향기가 여기까지 납니다
    잘배송해드리겟습니다
    덥기전에 잠깐 만 판매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