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 깻순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12|조회수6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킬로 구입했더니 엄청 많습니다.데쳐서 양념해서 볶아서 밥반찬으로 먹고 일부는 소분하여 냉동에 두고육개장 만들 때 넣어 끓여 먹으면 좋습니다.깻잎이 필요하지만 조금을 사올 수 없을 때 쓰기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2 깻순 향기가 여기까지 납니다잘배송해드리겟습니다덥기전에 잠깐 만 판매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