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백인희님 롤펜

작성자진명순(미즈)|작성시간26.06.21|조회수548 목록 댓글 8

살림장만 했습니다
보고또보고
결국 손가락이 터치를 했습니다

가스불을 작은모드로 시작해봅니다

양도유님 홍산이,감자
최연순님 양파 준비하고

동부축산 삼겹을 썰어서

감자는 소금간을 조금하고
싱통방통 합니다
샤워할동안 자기들이 부지런히
움직입니다

골고루 다익고
편안합니다

내친김에 고기먹는동안에

밥이랑 김치 넣어두니
돌아갑니다

전 돼지 라드유를 사용한지
몇년이 된것같습니다
고기기름에 그냥 했습니다

고소하니 맛납니다

롤펜~~~
둘이 사는 살림이라
안쓰일까봐 망설였는데
고기 좋아하는 저 식성에
안성맞춤 인것같습니다

좋은세상 입니다
편리한도구들이
끝없이~~~

좋은제품
사장님덕분에
구경잘하고 있습니다
승승장구 하십시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백인희(경기광주) 좋은제품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정희수(부산) | 작성시간 26.06.21 new 울친구 살림장만했네~
    2년전 티비에 이대호 집에 저팬에 고기굽길래 참편하겠다 생각했는데 친구에게 안성맞춤 이네요
    이것저것 요리 많이해서먹고 아프지맙시다 ~~~
  • 답댓글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제 살림장만도
    안쓰일까봐 망설였는데
    맛난거 해먹고 ㅎ
    편하다요~~~
    건강 하입시다요
  • 작성자진귀자(부산) | 작성시간 07:20 new 티비에서 봤는데
    잘구워지네
    기름은 밖으로
    안튀나요 흥미롭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8:03 new 기름은 전혀 안튑니다
    오늘 딴요리 하려고
    지켜보는것도 잼납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