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짜름 감자채가 먹고싶어
양도유님 감자에 소금,후추뿌려
버터 한알 넣고
지켜보지도 않았습니다
버터향이 나면서
아는맛~ 맛납니다
돼지고기에 밑간하고
양파랑 볶다가
야채넣고 카레 했습니다
아.점으로 맛나게 먹고
저녁에는 냉동실에 새우 꺼내어
버터한조각 넣고
양도유님 홍산마늘도 넣고
버터구이 했습니다
먹는동안에
어묵이랑 떡넣고
떡볶이 했습니다
기계가 섞어주니 간맞추는일만 하면
됩니다
기계가 뜨껀할때 세척도편합니다
낼 손주들 만나러가는데
롤펜이 재미나서 손주용 닭구이를 했습니다
냄비가 깊고
두껑 닫으면 튀지도 않고
편합니다
소금.후추,생강즙만 발라서 구웠습니다
내일 한팩 마저구워 가져가야겠습니다
롤펜~~
많이 망설였지만
넘편해서
구입하길 잘했다 싶습니다
같은회원인 언니가 궁금해서
질문하길래
음식하는거 올려봤습니다
편안하신 저녁시간 되십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53분 전 new
반갑습니다
저도 사용 안할까봐
보고 또보고 ㅎ
재미납니다ㅎ -
작성자진귀자(부산) 작성시간 08:23 new
반찬을 맛나게도 하셨네요
종류가 몇가지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52분 전 new
하하하
잼나더만요 -
작성자정희수(부산) 작성시간 2시간 26분 전 new
재미나면 자꾸하게 싶죠
맛나게 했습니다
손주들 할머니 엄지척 하겠어요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2분 전 new
요리가 잼납니다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