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상품 요리

암 꽃게 양념무침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작성시간26.06.23|조회수500 목록 댓글 6

양념 무침입니다

냉동에 녹지도 않고 얼어서
그대로 놔두고 해동 되였어요

싱싱- 바닷가에서
막 잡아 올린 꽃게 같에요

이용학님 암꽃게 여요

알이 가득 들었어요

가위로 나눠 줬네요

뚜껑에 알도 긁어 넣어요

고추가루.마늘.대파 넣어요

굴소스.참깨.돌복숭아청.액젓

간장.설탕.후추.미림.참기름
뜨적여 무쳐줍니다

잘 섞어줍니다

접시에 담어요

간이 딱 맞아서 맛나요

해산물은 싱싱해야
양념을 넣어도 각각
자기 맛을내고 어울어져
꽃게의 맛이 나면서
입에 맞고 맛 나네요-

먹다보니 헤퍼서 작은것
같에요-
아꼈다가 내일아침
따끈한밥에 남은 양념쳐서
비벼먹어야 겠네요-

잘 먹었습니다-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꽃게 판매방
https://cafe.daum.net/wjsxhddmatlr2/AHIv/1616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꽃게양념 무침 맛 나네요-
  • 작성자정선희(배초향) | 작성시간 14:13 new 영원히 못할 거 같은 꽃게 양념 무침
    선생님 요리로 살짝 맛보고 갑니다.
    밥 두 공기 뚝딱 게 눈 감추듯 먹었습니다.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맛난 요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6:56 new 꽃게가 잘 무쳐져서 맛이
    좋네요-
    쭉 쭉- 잘 빨아 먹게 되네요ㅎ.ㅎ
  • 작성자유희봉(인천연수) | 작성시간 1시간 57분 전 new 한입 베어물면 입안가득행복할거같아요
    메콤한맛이 정말맛있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4분 전 new 살이 달큼하니
    맛 나게 먹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