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념 무침입니다
냉동에 녹지도 않고 얼어서
그대로 놔두고 해동 되였어요
싱싱- 바닷가에서
막 잡아 올린 꽃게 같에요
이용학님 암꽃게 여요
알이 가득 들었어요
가위로 나눠 줬네요
뚜껑에 알도 긁어 넣어요
고추가루.마늘.대파 넣어요
굴소스.참깨.돌복숭아청.액젓
간장.설탕.후추.미림.참기름
뜨적여 무쳐줍니다
잘 섞어줍니다
접시에 담어요
간이 딱 맞아서 맛나요
해산물은 싱싱해야
양념을 넣어도 각각
자기 맛을내고 어울어져
꽃게의 맛이 나면서
입에 맞고 맛 나네요-
먹다보니 헤퍼서 작은것
같에요-
아꼈다가 내일아침
따끈한밥에 남은 양념쳐서
비벼먹어야 겠네요-
잘 먹었습니다-
저녁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꽃게 판매방
https://cafe.daum.net/wjsxhddmatlr2/AHIv/16162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꽃게양념 무침 맛 나네요-
-
작성자정선희(배초향) 작성시간 14:13 new
영원히 못할 거 같은 꽃게 양념 무침
선생님 요리로 살짝 맛보고 갑니다.
밥 두 공기 뚝딱 게 눈 감추듯 먹었습니다.
더위에 지치지 마시고 건강하세요
맛난 요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6:56 new
꽃게가 잘 무쳐져서 맛이
좋네요-
쭉 쭉- 잘 빨아 먹게 되네요ㅎ.ㅎ -
작성자유희봉(인천연수) 작성시간 1시간 57분 전 new
한입 베어물면 입안가득행복할거같아요
메콤한맛이 정말맛있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4분 전 new
살이 달큼하니
맛 나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