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 설탕

작성자진명순(미즈)|작성시간26.06.03|조회수495 목록 댓글 2

제가 좋아하는 설탕입니다

연휴라 안왔나 했더니
자고 일어나니 이렇게 도착해 있었군요

저는 요런거 찿아보는거 좋아합니다 ㅎ

내가 생각한뜻과 비교도 해보고

이설탕의 풍미가 전 좋습니다

좋은거라 나눠먹기도 좋습니다
강력추천 합니다

사장님 ~~
수고하셨습니다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03 진명순회원님 항상 핫^^^^아이디어 감사드립니다
    힛트 입니다^^^^
    저는 생각만 하고 있었거든요
    거리가 멀어서 입고를 할까했는데 담날 바로
    입고해주셨어요^^^

    앞으로도 아이디어 자주 말씀주셔요^^^^
    항상 달려다니겠습니다

    여름 건강 잘챙기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고맙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십시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