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김현님 판매방의 마인스타일 원피스~

작성자김영미(대구)|작성시간26.06.03|조회수690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김현님의 예쁘고 가성비 좋은 옷들을 너무나 즐겨 입는 회원입니다.
근데 마인스타일 원피스는 저와 살짝 안 맞아서 구매 놓쳤던 회원님들 계시면 저렴히 드릴까 합니다.
판매가 45,000원이었는데 35,000원 우체국택배 선불로 보내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 작성시간 26.06.06 멋지네요
    싸이즈 적어 놓으셔요-
    김영미님이 몇 사이즈인데-
    작다-라고 하시면
    자기와 비교하여
    맞는 사람은 사게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미(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관심 어린 말씀 고맙습니다.
    작아서라기 보다는 샤랄라~하게 입고 싶어서 샀는데 저한테는 살짝 어색하네예. 보관만 하기엔 아까워서 품절로 놓쳤던 회원님 계시려나 싶어서 올렸습니다. 저는 77부터 77반을 편안하게 입는 편인데 어깨부터 엉덩이까지 넉넉히 좋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