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현님의 예쁘고 가성비 좋은 옷들을 너무나 즐겨 입는 회원입니다.
근데 마인스타일 원피스는 저와 살짝 안 맞아서 구매 놓쳤던 회원님들 계시면 저렴히 드릴까 합니다.
판매가 45,000원이었는데 35,000원 우체국택배 선불로 보내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시간 26.06.06 멋지네요
싸이즈 적어 놓으셔요-
김영미님이 몇 사이즈인데-
작다-라고 하시면
자기와 비교하여
맞는 사람은 사게
되지요-
-
답댓글 작성자김영미(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관심 어린 말씀 고맙습니다.
작아서라기 보다는 샤랄라~하게 입고 싶어서 샀는데 저한테는 살짝 어색하네예. 보관만 하기엔 아까워서 품절로 놓쳤던 회원님 계시려나 싶어서 올렸습니다. 저는 77부터 77반을 편안하게 입는 편인데 어깨부터 엉덩이까지 넉넉히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