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잠옷도 팻션이네요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447 목록 댓글 2

김 현님
잠옷이
이뻐서 구입 했지만
입어보니 사람이
달라보여요

50대로 보이지 않나요?
.

얼굴이 안 보이니까요--ㅎ.ㅎ

시원하고 좋아요

더위 잘 이겨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희자(경기오산) | 작성시간 26.06.07 와~쌤, 운동을 꾸준히 하셔서인지 팔뚝도 목도 주름없이 탄탄하시네요.
    진짜 50대 같으셔요^^
    김현님 옷은 저도 눈여겨 보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
    감사 합니다
    늙어가서 혼자
    자화 자찬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