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유님 얼간이와 열무로 작성자구혜경(대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25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택배가 늦어서 오래 기다렸습니다그래도 어제 도착했어요연하고 맛 있습니다감사드립니다 두 군데 절여서요렇게 4통 나왔어오늘 3집 나눔 배달 하고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06 와~~~~부지런하시네요^^^^항상 감사드립니다여름엔 입맛 살리는 열무 얼갈이 김치가 최고지요^^^배송이 여름이라서 오전 작업해서 바로 발송해야하시게 여름엔 판매를 두려워하고 있어요맛잇게 담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