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 얼간이와 열무로

작성자구혜경(대구)|작성시간26.06.06|조회수254 목록 댓글 1

택배가 늦어서 오래 기다렸습니다
그래도 어제 도착했어요
연하고 맛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두 군데 절여서

요렇게 4통 나왔어
오늘 3집 나눔 배달 하고
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06 와~~~~부지런하시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여름엔 입맛 살리는 열무 얼갈이 김치가 최고지요^^^

    배송이 여름이라서 오전 작업해서
    바로 발송해야하시게
    여름엔 판매를 두려워하고
    있어요

    맛잇게 담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