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정은수(패기앤코)님 초경량 브라 잘 받았어요

작성자김인순(서울구로)|작성시간26.06.06|조회수279 목록 댓글 0

1세트 4개인데 오자마자 1개는 얼른 궁금해서 입어 봤어요
입은 듯 안 입은 듯 가볍고 끈이 흘러 내리거나 가슴 위로 패드가 올라가지도 않고 답답함이 전혀 없어서 좋아요
다만 핑크색이랑 반반 섞어서 보냈음 좋았겠다 생각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