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정치망멸치~ 작성자한영희(서울양천)|작성시간26.06.09|조회수3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통영 여행 갔을때 멸치 구매 해서 잘 먹고 있었는데정치망멸치 보고 바로 주문오늘 받았는데 너무 맛있어요재구매 하려고 카페 들어 갔는데 없네요잘 먹고 건강할게요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현숙(경남통영) | 작성시간 26.06.09 에고 도착소식 넘넘 감사합니다 ~오늘 받으신분들 몇몇분 재주문 하신다고 하시네요오늘 잡은것까지는 판매완료고요다시 잡히면 올릴께요~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한영희(서울양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네~재구매 꼭 할려구요 작성자진은숙( 강원 ) | 작성시간 26.06.10 저도주문해야겠어요칭찬글에눈이반짝반짝기대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