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마늘 까는 여자

작성자김말희|작성시간26.06.10|조회수310 목록 댓글 2









며칠전 농가에서 협찬한다는
양도유님 마늘에 손 들었더니
당첨
감사하게도 50개가
지금 막 왔거든요

까서 딱 마늘 장아찌
담기에 좋은 크기
낙오자 없는 알맹이

맛나게 담아서
식탁에 기분좋게 올리겠습니다

ㅡㅡㅡㅡㅡ



주문한 감자도
도착했기에 쪘더니 달아요

좋은 먹거리 거래가
서로간의 신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요 우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0 ㅎ ㅎ ㅎ ㅎ ㅎ ㅎ
    올해는 마늘요리를 많이해서드셔요
    마늘 구워도 드셔요^^^
    여름 건강 잘챙기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김말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