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아삭아작입니다

작성자진은숙( 강원 )|작성시간26.06.11|조회수258 목록 댓글 1

전음방먹거리로~

맛있는아침이되었습니다^^

양도유사장님

추가동반주문도~

흔쾌히받아주시고

고맙고감사합니다

맛있는먹거리로행복한아침

잘먹었습니다

오늘도좋은날되시구요

늘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1 와~~~~~~~~~~~~~~
    ~~~아삭한 아침 기분좋을듯합니다
    항상 건강 잘챙기셔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