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유님 흑색 토마토 작성자변영현(전남신안)|작성시간26.06.11|조회수15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꼭지가 다 마른데다 물렁물렁 하고 썩은게 많네요.맛도 하나도 없는게...2.5킬로라고 하는데 2킬로도 안되고....박스 열었더니 날파리가...흐미~~이런걸 팔면 안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1 흐미죄송해요농가에서 잘익어서 협찬 주셔서 8일날 보내드렸는데 바로 냉장 보관하셔서 드셔야한다고 알려드렸는데요이제는 대박쎄일상품은 관리를 잘하셔요요즘 날씨도 더운데요 답댓글 작성자변영현(전남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냉장 보관은 당연히 하죠.보관의 문제가 아니라 상품의 문제인거죠.잘 익은 거랑 무른 거랑 상한거랑은 다른거죠농가 협찬이라는게 보지 않고 사는 소비자에게 떠넘기는 것 인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