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 흑색 토마토

작성자변영현(전남신안)|작성시간26.06.11|조회수158 목록 댓글 2

꼭지가 다 마른데다 물렁물렁 하고 썩은게 많네요.
맛도 하나도 없는게...
2.5킬로라고 하는데 2킬로도 안되고....
박스 열었더니 날파리가...
흐미~~
이런걸 팔면 안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1 흐미죄송해요
    농가에서 잘익어서 협찬 주셔서 8일날 보내드렸는데
    바로 냉장 보관하셔서 드셔야한다고 알려드렸는데요

    이제는 대박쎄일상품은 관리를 잘하셔요
    요즘 날씨도 더운데요
  • 답댓글 작성자변영현(전남신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냉장 보관은 당연히 하죠.
    보관의 문제가 아니라 상품의 문제인거죠.
    잘 익은 거랑 무른 거랑 상한거랑은 다른거죠
    농가 협찬이라는게 보지 않고 사는 소비자에게 떠넘기는 것 인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