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이상준 올갱이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작성시간26.06.11|조회수202 목록 댓글 0

간에 좋고
눈에 좋은 올갱이국
밥 말아서 많이 먹게 되네요

스마트폰 때문도 문제라
눈에 영양 줬어요.ㅎ.ㅎ

올갱이국

얼음속에 녹지 않고 도착했어요-

.

시원한 국으로 해서도- - 마셨어요

이 국은 간에 영양이 갈꺼예요

수영장 다녀와서
한그릇 시원하니 먹었네요

귀한 올갱이국-
잘 먹고 건강 할꺼예요
감사합니다

올갱이판매방
.https://cafe.daum.net/wjsxhddmatlr2/JygA/6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