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 알이 작지만
너무~너무 야무져요
50개 보내 주셨는데 상한게 한쪽도 없어요
구워서 먹어보니~~
정말 달고 맛있어요
저는 올해 먹을 마늘로 장만 할거예요
잘아도 넘 맛있고 저장성도 좋을 것 같아묘
엄청 아무져요
장아찌 담아도 맛있겠어요
먹기도 좋고~
마늘 알이 작아서 그렇지 맛과 저저장성은 최고입니다
물르고 푸석한 마늘이 절대로 아닙니다
양도유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마늘 알이 작지만
너무~너무 야무져요
50개 보내 주셨는데 상한게 한쪽도 없어요
구워서 먹어보니~~
정말 달고 맛있어요
저는 올해 먹을 마늘로 장만 할거예요
잘아도 넘 맛있고 저장성도 좋을 것 같아묘
엄청 아무져요
장아찌 담아도 맛있겠어요
먹기도 좋고~
마늘 알이 작아서 그렇지 맛과 저저장성은 최고입니다
물르고 푸석한 마늘이 절대로 아닙니다
양도유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