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Re:양도유님 마늘

작성자이유근(서울광진구)|작성시간26.06.12|조회수132 목록 댓글 0

마늘 알이 작지만

너무~너무 야무져요

50개 보내 주셨는데  상한게 한쪽도 없어요

구워서 먹어보니~~

정말 달고 맛있어요

저는 올해 먹을 마늘로 장만 할거예요

잘아도 넘 맛있고 저장성도 좋을 것 같아묘

엄청 아무져요

장아찌 담아도 맛있겠어요

먹기도 좋고~

마늘 알이 작아서 그렇지 맛과 저저장성은 최고입니다

물르고 푸석한 마늘이 절대로 아닙니다

양도유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