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네 홍산마늘

작성자민경선(서울)|작성시간26.06.12|조회수224 목록 댓글 1

보관하려면 늦게 밭마늘 해야 하지만
까기 쉽고 홍산 마늘이 왠지 좋아보여서 올라오자 주문했어요

쪽수는 아주 많은건 아니였어요
작년 홍산 마늘보다 푸른색이 더 선명해 보였습니다
마르지 않아서 까기 쉬웠구요

예뻐요 이른감 있지만 바쁜 사람이라서 까고 물기 말리고 다져서 냉동고에 넣었습니다
양도유님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2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홍산 마늘 물량이 작아서 조금만 판매를 하고 잇어요
    장아찌담으셔서 두고두고 드셔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