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황선수님 참치회요

작성자나남진(광주광산구)|작성시간26.06.13|조회수546 목록 댓글 1

참치 회로는 못먹었지만
약간냉동해서 얇게썰어서 육전만들어 먹었습니다.
나름 괞찮은 방법이었던듯 먹어본 사람들 전부 호평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 작성시간 26.06.14 참치전 고급지고
    맛나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