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수님 참치회요 작성자나남진(광주광산구)|작성시간26.06.13|조회수5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참치 회로는 못먹었지만 약간냉동해서 얇게썰어서 육전만들어 먹었습니다.나름 괞찮은 방법이었던듯 먹어본 사람들 전부 호평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 작성시간 26.06.14 참치전 고급지고맛나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