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유진수산 감성돔과 농어

작성자김은화|작성시간26.06.15|조회수221 목록 댓글 1

받자마자 해체작업을 했어요
아주 큼직큼직한 두마리를
석장뜨기할려니 힘이 들긴 했어요 ㅎㅎ
그래도 열심히 작업해서 회로도 먹고
남은건 회덮밥으로
그리고 중요한 대가리는 에프에 구워
아주 야무지게 발라 먹었답니다.
대바칼이나 사시미가 녹슬지 않게
종종 좋은 물건 많이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광님(광주광역시남구) | 작성시간 26.06.15 농어 키가 도마를
    넘네요-
    회뜨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집에서 손수 떠드셔서 깔끔히
    맛도 좋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