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자마자 해체작업을 했어요
아주 큼직큼직한 두마리를
석장뜨기할려니 힘이 들긴 했어요 ㅎㅎ
그래도 열심히 작업해서 회로도 먹고
남은건 회덮밥으로
그리고 중요한 대가리는 에프에 구워
아주 야무지게 발라 먹었답니다.
대바칼이나 사시미가 녹슬지 않게
종종 좋은 물건 많이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받자마자 해체작업을 했어요
아주 큼직큼직한 두마리를
석장뜨기할려니 힘이 들긴 했어요 ㅎㅎ
그래도 열심히 작업해서 회로도 먹고
남은건 회덮밥으로
그리고 중요한 대가리는 에프에 구워
아주 야무지게 발라 먹었답니다.
대바칼이나 사시미가 녹슬지 않게
종종 좋은 물건 많이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