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외 7000원~~~
일터에서 화장실 갔다가
카페를 여는순간
저요저요를 외쳤습니다
순식간에 글이 없어졌습니다
인물좀 보세요
얼마나 큰지요
몇개먹고 ㅎ냉장고 있는거
촬영 했습니다
과즙이 팡팡
달콤하니
기분굿입니다
우와~~
착한가격에
완전 득탬했습니다
맛난거 싼가격에 죄송스럽지만
또~~~~~~~
기다려집니다
재미나고 신나고
오예^~^
사장님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참외 7000원~~~
일터에서 화장실 갔다가
카페를 여는순간
저요저요를 외쳤습니다
순식간에 글이 없어졌습니다
인물좀 보세요
얼마나 큰지요
몇개먹고 ㅎ냉장고 있는거
촬영 했습니다
과즙이 팡팡
달콤하니
기분굿입니다
우와~~
착한가격에
완전 득탬했습니다
맛난거 싼가격에 죄송스럽지만
또~~~~~~~
기다려집니다
재미나고 신나고
오예^~^
사장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