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 수박입니다

작성자진명순(미즈)|작성시간26.06.16|조회수345 목록 댓글 4

배송박스보고 놀랐습니다

수박 사이사이에 스티로픔 으로
우와~~~
포장의 달인 이십니다

어릴때 수박밭이 있어 그때 경험으로 까만줄이 선명한것만 사곤 하면서

진한 색깔은 구입하지를 않았습니다

세상에나 얼마나 잘익었는지요
달콤달콤 넘시원하니 맛납니다
크기는 얼마나큰지요
양도유님
대나무 도마에 가득입니다

수박한통으로
냉장실이 가득 입니다

씨도 거의 없어 먹기 편합니다

수박 드실분~~~~
하시기에 저요저요 하면서
길지도 않은팔로 점프했더니
당첨 되었습니다

둘이먹는 살림이라
큰수박은 구입하지 않고
매번 딸냄이 썰어서 주곤 했는데
수박 부자 되었습니다

사장님~~~~
매번 싼가격으로도
이렇게 공짜로도 전국구로
다 퍼주시는 인심
살짜기 걱정도 됩니다

넘넘 고맙습니다
잘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7 ㅎ ㅎ ㅎ ㅎ ㅎ ㅎ ㅎ ㅎ
    맛있게~~~~~~~~~~~~~~~~드시고
    올여름 건강 잘챙기셔요
  • 답댓글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함께 건감하입시다~~^^
  • 답댓글 작성자정선희(배초향) | 작성시간 26.06.17 저도 감사 인사 묻어갑니다.
    임신한 딸에게 보냈는데 딸이 후기는 못 남겼다면서
    지금까지 먹은 수박중에 최고로 맛있다고 했습니다.
    수박이 무지무지 크고 포장도 완벽하게 해주셨다고
    감동했답니다.
    양도유사장님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명순(미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정선희(배초향) 반갑습니다
    남의따님ㅎ
    맛난거 수박 드시고
    순산 하시라고
    안부 여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