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 황매실, 오이지오이 입니다.

작성자김서영(경기분당)|작성시간26.06.17|조회수407 목록 댓글 1

제가 주문한건 황매실 특,대 사이즈10키로입니다.

근데 특,대 사이즈가 좀 작고 색도 너무 초록이네요.

황매실은 익은걸 수확하는게 아닌가요.

백다다기 오이지용을 주문했는데 너무크고 오이 상태가 좋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7 김서영회원님 죄송합니다
    황매실이 너무익으면 배송중에 너무 물러져서
    수확을 서들렀더니 그렇습니다

    액기스 담기는 좋을듯합니다

    어제 장아찌용 오이지용입니다

    어제 농가에서 입고해서 바로배송넣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