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 얼갈이선물 감사드려요.

작성자정혜경(서울관악)|작성시간26.06.18|조회수124 목록 댓글 2

오후에, 제가 딸네 반찬 몇 가지 바쁘게 하는 중

택배를 받았어요.

' 이게 뭘까 ? '

택배용지를 보니~

(양도유 선물입니다)라고 써 있어서

그야말로 깜놀했어요.

저는 그리 많이 사드리지도 못 하고

이벤트도 참여한 적도 없는데

바쁘신 사장님이 여기까지 보내주셨다니!!!

급히 딸네로 다녀오느라

사진을 신경써서 못 찍었네요.

사진에 보이는 것보다

엄청 많이도 보내주셨어요.

그리고 다듬을 것 하나도 없고

싱싱하게 곱게도 왔네요~~

김치하고, 시레기 만들고 ~

고맙습니다~

이런 선물은 처음 받았습니다^~^

감사히 잘 먹을게요 !!

 

며칠전 구입한 

포슬포슬 홍감자,

아침마다 잘 먹고 있어요.

수미감자, 자색양파도 맛나게

먹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수연(달래)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감사드려요~~~
    어제 뭐지? 당황했지만 선물이라기에 밤에 김치 담궜네요 ㅎㅎ
    배추 싱싱하니 좋아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정혜경(서울관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수연님~~
    밤에 수고많으셨네요.
    얼갈이 맛나 보여요^^
    늘 건행하세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