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김현님 뱅기타고 잘 왔어요

작성자황현주(서울양천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390 목록 댓글 3

여기 미국까지 잘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나 그렇듯 꼼꼼하고 정갈한 포장에..

예쁜 꽃양말까지 보내주셔서 잘 입겠습니다

아주 가볍고 멋드러지고 맘에 딱 든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현(전주) | 작성시간 26.06.19 우와~~~~미국까지 잘 도착했네요~~~
    이렇게 멋진 후기소식도 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황현주(서울양천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ㅎㅎ
    모델이 옷을 못 받쳐주는 지...?
    암튼
    너무 맘에 들고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해서
    가볍게 시원한 감촉으로 잘 입겠습니다
    좋은...멋진 옷 많이 올려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김현(전주) | 작성시간 26.06.19 황현주(서울양천구) 네네 모델이 다했어요~~
    정말 멋지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