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 얼갈이배추 감사합니다...

작성자박정임(울산)|작성시간26.06.19|조회수126 목록 댓글 1

양도유님 뜻밖의 선물을 받아서 넘감사합니다..싱싱한 얼간이배추를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하게 잘먹겠습니다..항상 싱싱한 먹거리를 준비해줘서 편리하게 아들한테도 보내고 잘이용을 하네요..앞으로도 좋은 상품 잘부탁드립니다..맛있게 잘먹을게요 건강하세요 아참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담엔 사진도찍고 올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19 ㅎ ㅎ ㅎ ㅎ ㅎ 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맛있게 드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