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유님 뜻밖의 선물을 받아서 넘감사합니다..싱싱한 얼간이배추를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하게 잘먹겠습니다..항상 싱싱한 먹거리를 준비해줘서 편리하게 아들한테도 보내고 잘이용을 하네요..앞으로도 좋은 상품 잘부탁드립니다..맛있게 잘먹을게요 건강하세요 아참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담엔 사진도찍고 올릴게요...
다음검색
양도유님 뜻밖의 선물을 받아서 넘감사합니다..싱싱한 얼간이배추를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하게 잘먹겠습니다..항상 싱싱한 먹거리를 준비해줘서 편리하게 아들한테도 보내고 잘이용을 하네요..앞으로도 좋은 상품 잘부탁드립니다..맛있게 잘먹을게요 건강하세요 아참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담엔 사진도찍고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