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블루베리 ~

작성자이영숙(대전)|작성시간26.06.19|조회수291 목록 댓글 2

아영농장 블루베리 ~ 

 싱싱하구 과육두 단단하구 맛두 아주좋으네요 ~

조 용운 사장님 ! 

이렇게 좋은 블루베리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용운(전북남원) | 작성시간 26.06.20 이영숙님!!
    후기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영숙(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53 new 지인이 먹어보구 맛있다구 주문 해달라해서
    또 주문 했네요 ~ 감사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