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 ~ 작성자이영숙(대전)|작성시간26.06.19|조회수2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영농장 블루베리 ~ 싱싱하구 과육두 단단하구 맛두 아주좋으네요 ~조 용운 사장님 ! 이렇게 좋은 블루베리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용운(전북남원) | 작성시간 26.06.20 이영숙님!!후기 감사합니다.맛있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답댓글 작성자이영숙(대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53 new 지인이 먹어보구 맛있다구 주문 해달라해서 또 주문 했네요 ~ 감사 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