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유님 홍산마늘 작성자이유근(서울광진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22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4k를 구입했는데 알이 너무 좋아요좀 덜 말르기는 했지만 장아찌 담으려하니 쉽게 까져 까기가수월해요많은 분들이 구입하셔서 까기 좋을 때 장아찌 담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용숙(청주) | 작성시간 26.06.20 뽀얀게 좋아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