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 홍산마늘

작성자이유근(서울광진구)|작성시간26.06.20|조회수225 목록 댓글 1

4k를 구입했는데 알이 너무 좋아요

좀 덜 말르기는  했지만 장아찌 담으려하니  쉽게 까져 까기가수월해요

많은 분들이 구입하셔서 까기 좋을 때  장아찌 담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용숙(청주) | 작성시간 26.06.20 뽀얀게 좋아보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