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배재영님> 매향 복숭아 잘 받았어요^^

작성자이소희(인천)|작성시간26.06.20|조회수204 목록 댓글 0

처음 먹어본 매향 복숭아

도서지역이라 이틀만에 왔어요

딱딱할꺼란 예상과 달리  받자마자 하나먹었을땐 달지도 않고 살짝 밍밍한데 라고 생각했는데  씻어서 냉장고 보관후에 하루지나 먹었는데  과즙도 많고 느므느므  달고 맛있네요^-----------^

친정부모님께 보내드릴까 했는데 종료방에 있네요ㅜ

땀흘려 농사지으신만큼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