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먹어본 매향 복숭아
도서지역이라 이틀만에 왔어요
딱딱할꺼란 예상과 달리 받자마자 하나먹었을땐 달지도 않고 살짝 밍밍한데 라고 생각했는데 씻어서 냉장고 보관후에 하루지나 먹었는데 과즙도 많고 느므느므 달고 맛있네요^-----------^
친정부모님께 보내드릴까 했는데 종료방에 있네요ㅜ
땀흘려 농사지으신만큼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다음검색
처음 먹어본 매향 복숭아
도서지역이라 이틀만에 왔어요
딱딱할꺼란 예상과 달리 받자마자 하나먹었을땐 달지도 않고 살짝 밍밍한데 라고 생각했는데 씻어서 냉장고 보관후에 하루지나 먹었는데 과즙도 많고 느므느므 달고 맛있네요^-----------^
친정부모님께 보내드릴까 했는데 종료방에 있네요ㅜ
땀흘려 농사지으신만큼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