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양도유님 홍감자

작성자정헌복(전주)|작성시간26.06.21|조회수317 목록 댓글 2

두번째 주문입니다.
요즘 홍감자 쪄먹는 맛에
다른 간식은 전혀 먹을
기회가 없네요.
집에서 쪄먹고 직장가져가서
쪄먹고 포실 포실 너무
맛 있습니다.
10키로 한박스 금방 없어
지겠어요~
껍질보시면 아실겁니다.
바로캐서 보낸 홍감자 입니다.

홍감자 채전도 증말 맛납니다~
그냥 드셔도 맛있지만
치즈뿌려 반으로 접어 부치면
피자 먹는 느낌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도유(나주) | 작성시간 26.06.21 오메^^^금손이시네요^^^
    너무너무 맛잇어보여요^^^
    나도 피자 전요리 도전해보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보성 바닷가 홍감자 그래서 요새 인기좋아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진명순(미즈)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나 ~~~~
    넘 맛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