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주문입니다.
요즘 홍감자 쪄먹는 맛에
다른 간식은 전혀 먹을
기회가 없네요.
집에서 쪄먹고 직장가져가서
쪄먹고 포실 포실 너무
맛 있습니다.
10키로 한박스 금방 없어
지겠어요~
껍질보시면 아실겁니다.
바로캐서 보낸 홍감자 입니다.
홍감자 채전도 증말 맛납니다~
그냥 드셔도 맛있지만
치즈뿌려 반으로 접어 부치면
피자 먹는 느낌 입니다~
다음검색
두번째 주문입니다.
요즘 홍감자 쪄먹는 맛에
다른 간식은 전혀 먹을
기회가 없네요.
집에서 쪄먹고 직장가져가서
쪄먹고 포실 포실 너무
맛 있습니다.
10키로 한박스 금방 없어
지겠어요~
껍질보시면 아실겁니다.
바로캐서 보낸 홍감자 입니다.
홍감자 채전도 증말 맛납니다~
그냥 드셔도 맛있지만
치즈뿌려 반으로 접어 부치면
피자 먹는 느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