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순님 양가죽샌들 예뻐요! 작성자김인자(대전)|작성시간26.06.23|조회수1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하자가 있을지 모른다는 친절한 문자가 와서 약간 염려했는데,물건을 받아보니 색상도 재질도 굽높이도 저에겐 딱 맞는 좋은 샌들이네요.만족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