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송정순님 양가죽샌들 예뻐요!

작성자김인자(대전)|작성시간26.06.23|조회수126 목록 댓글 0

혹시  하자가  있을지  모른다는  친절한  문자가 와서 약간 염려했는데,

물건을 받아보니 색상도  재질도 굽높이도 저에겐  딱 맞는  좋은 샌들이네요.

만족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