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삼님> 맛 있는 살구 작성자이소희(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11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친정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요좀전에 잘 받았다고 하시며 딜콤하니 너무 맛있다고 하세요^^마트에서 산건 딱딱하고 세콤해서 못먹겠다고 하셨는데 이건 왜 이렇게 맛있냐고 하시네요^^ 맛있는 살구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순애(경기산본) | 작성시간 08:18 new 저도 맛있어서 재 구매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