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매자/상품후기

<김종삼님> 맛 있는 살구

작성자이소희(인천)|작성시간26.06.23|조회수114 목록 댓글 1

친정부모님께 보내드렸는데요

좀전에 잘 받았다고 하시며 딜콤하니 너무 맛있다고 하세요^^

마트에서 산건 딱딱하고 세콤해서  못먹겠다고 하셨는데 이건 왜 이렇게 맛있냐고 하시네요^^  맛있는 살구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순애(경기산본) | 작성시간 08:18 new 저도 맛있어서 재 구매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