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염소.오리.한우.한돈

오리기름으로 호박 볶으면 맛있습니다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16|조회수305 목록 댓글 1

 https://m.cafe.daum.net/wjsxhddmatlr2/Jflr/1093?svc=cafeapp

 

넓은 웍에 오리고기와 마늘을 먼저 볶아서 기름이 나오게 한 다음 한쪽으로 밀어놓고, 호박을 5mm 두께로 썰어 오리기름으로 익힙니다.

호박이 익어가거든 소금 후추 깨소금만 살짝 뿌리면 됩니다.

만들기 간단하지만 맛도 영양도 좋습니다.
🦆🥒

같은 방법으로 양파나 묵은지 등을 볶아 먹어도 맛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분례(남원) | 작성시간 26.06.16 요즘 호박 맺던데요
    기다렸다 함께 볶아 먹어야겠습니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