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연순/절임배추

내일 양파 수확 하러갑니다

작성자최연순(젖소맘)|작성시간26.06.11|조회수1,136 목록 댓글 126

 

안녕하세요

 

황토밭 햇양파 수확 할려고 준비 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양파 작항은 아주 좋습니다 

 

해마다 단단하고 잘 말라서 상하지 않고 끝까지 잘 드셨다고 하시던

황토밭 햇 양파 수확 합니다

 

아삭하니 달고 맛 있습니다

잘 말려 발송 드릴려고 합니다

 

인건비가 많이  올라서 작업시 조금 힘이 들지만

그래도 동생과 농사 지은 양파가 너무 잘 자라 주어 다행 입니다

 

양파 크기는 상 중으로 작업 해 드립니다

햇양파18~19kg30 000원
햇양파10kg18 000원
햇양파5kg11 000원

 

농협 010 5188 6090 99최연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