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양도유/과일.채소

비정제 사탕수수 설탕 쎄일합니다

작성자양도유(나주)|작성시간26.06.20|조회수393 목록 댓글 16

 

황매실 이
수확하니 잠깐 판매합니다
 
비정재 사탕수수원당

=20봉지 여유있어요

 

2.000원씩  쎄일시작합니다

월요일날  부터 발송합니다

 
 

 
무료배송
1.비정제 사탕수수당 5kg 짜리 =1봉지
=29.000=23.040=21.040원
 
2.비정제 사탕수수당 5kg 짜리 =2봉지
=48.000=40.040=38.040원
 
 
3.비정제 사탕수수당 5kg 짜리= 4봉지
=88.000=73.040=69.040원
 
 
입금 계좌 : 농협351-1380-9710-33
유비성

판매자 전번 010-3562-9585


※댓글 주문서 금지 
주문서는 문자나 주문서 쪽지로 주세요.
댓글은 누락이 잘 됩니다.

무료배송입니다!
(제주 3,000원)(도서섬지역 7,000원)
롯데입니다.
문의전화 : 010-3562-9585

 

▼▼ 카드로 주문하는곳 바로가기 클릭 ▼▼▼▼
https://srok.kr/s77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양도유(나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잠깐 판매합니다

    비정에 설탕 2.000원씩 쎄일달려요

    20봉지 정도 입니당^^^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