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다슬기 // 손질다슬기 ㅡ주문 예약받습니다

작성자이상준(강원양양)|작성시간26.06.07|조회수790 목록 댓글 28

내린천 에서 잡아온
다슬기입니다
지금해감중입니다

간건강과 눈에 좋은 생다슬기입니다

손질다슬기는
깨끗이 씻어 삶아
눈띠고 1키로손질하면 330g정도 나옵니다

육수함께 넣어 1키로 300~450정도 넣어
얼렸습니다
받으시면 육수와함께 바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생다슬기
2키로ㅡ55.000원
3키로ㅡ80.000원

손질다슬기
1팩ㅡ40.000원
2팩ㅡ75.000원

아이스박스 아이스팩 포장입니다

농협 이상준
351 10779603 23

문의 ㅡ
010 5144 0396

로젠택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