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린천 에서 잡아온
다슬기입니다
지금해감중입니다
간건강과 눈에 좋은 생다슬기입니다
손질다슬기는
깨끗이 씻어 삶아
눈띠고 1키로손질하면 330g정도 나옵니다
육수함께 넣어 1키로 300~450정도 넣어
얼렸습니다
받으시면 육수와함께 바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생다슬기
2키로ㅡ55.000원
3키로ㅡ80.000원
손질다슬기
1팩ㅡ40.000원
2팩ㅡ75.000원
아이스박스 아이스팩 포장입니다
농협 이상준
351 10779603 23
문의 ㅡ
010 5144 0396
로젠택배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