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에서 채취후
가마솥 장작불에 삶아 비벼말린 자연산 건고사리입니다
부드러우라고 비벼말리지만 장단점이있습니다
고사리밥이 많이 떨어진다는점입니다
그래도 맛은 더쫄깃하면서 부드럽습니다
엄청실하고 통통한고사리입니다
다슬기는
간과눈에 좋다고 합니다
술 좋아하시는분들
해장으로도 굿입니다
손질다슬기는
깨끗이 씻어 삶아 눈띠고
1키로손질하면
300g~정도나옵니다
깐 알갱이와육수와 함께 넣어
1300~1400정도
냉동시켜 나갑니다
받으시면 바로 조리하시면 됩니다
비벼말린건고사리
100gㅡ15.000원
300gㅡ36.000원
600gㅡ72.000원
900gㅡ100.000원
택배비ㅡ4천원있습니다
손질다슬기ㅡ택포
1팩ㅡ40.000원
2팩ㅡ75.000원
농협 이상준
351 10779603 23
문의ㅡ
010 5144 0396
로젠택배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