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상준님 다슬기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맹명희|작성시간26.06.13|조회수841 목록 댓글 3

 

얼어 있는 채로 잘 왔습니다. 

얼음까지 조금 떼어서 국 끓였습니다.
 

양념하여 냉동에 두었던 바라깻잎을 넣고 된장도 좀 넣었습니다

저는 상추와 브로콜리도 좀 넣었는데...
국이 디게 맛있습니다.
 
다슬기는  눈 건강에 최고로 좋은 식재료입니다.
까서 온 건 다시 씻지 말고 초록색 물과 함께 넣어 끓이는 겁니다.
국그릇 밑에 모래 같은 게 보이는데 그건 모래가 아니고 다슬기의 새끼입니다.
골다골증 예방에 좋은 것이니 그냥 먹으시고..
혹시 결석이 잘 생기는 분은 먹지 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은주(행복) | 작성시간 26.06.13 구수하니 맛있겠습니다.
  • 작성자구본수(남양주) | 작성시간 26.06.13 저는 생물로 받아 엄청 맛나게 먹고 있습니다.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상준(강원양양) | 작성시간 26.06.15 요리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건강잘챙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