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 있는 채로 잘 왔습니다.
얼음까지 조금 떼어서 국 끓였습니다.
양념하여 냉동에 두었던 바라깻잎을 넣고 된장도 좀 넣었습니다
저는 상추와 브로콜리도 좀 넣었는데...
국이 디게 맛있습니다.
다슬기는 눈 건강에 최고로 좋은 식재료입니다.
까서 온 건 다시 씻지 말고 초록색 물과 함께 넣어 끓이는 겁니다.
국그릇 밑에 모래 같은 게 보이는데 그건 모래가 아니고 다슬기의 새끼입니다.
골다골증 예방에 좋은 것이니 그냥 먹으시고..
혹시 결석이 잘 생기는 분은 먹지 마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