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무지개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
누워있는사람 뉘신가~~ㅎㅎ
친구덕에 즐겁고 맛있는음식 대접받고~~
또한 고맙고 뭉클하고 감사한 하루를 잘보내고 왔어요 -
작성자이문수 작성시간 26.06.15 좋겠어요
-
작성자산촌 작성시간 26.06.16 전원생활하시는모습 참보기좋아요
-
작성자산촌 작성시간 26.06.16 반갑습니다
-
작성자무지개 작성시간 26.06.20 이쁜 집에 초대해줘서 행복했어
다양하고 예쁜꽃들,앞뒤로 과일과 야채가 푸르르고~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친구가 최고
친구의 정성으로 눈과 입이 호강한 날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