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짱들 서울나들이 작성자무지개|작성시간26.06.20|조회수1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장동료이자 짱친구들이 종로에 "모가지" 식당에서 식사하고 익선동으로 이동~ 하하호호출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촌 | 작성시간 26.06.20 구경잘하셨구요 작성자장미사랑 | 작성시간 26.06.20 친구들과 멋진 추억 좋아요 작성자겸비 | 작성시간 26.06.20 오총사 친구들 즐거워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