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강생 질문방

평판화

작성자하쿠나마타타|작성시간26.06.06|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교재 635페이지 첫째줄에 에치고무는 아라비아고무에 산을 섞는 다고 되어있는데 산을 섞는 이유가 있나요? 화학작용 때문에 섞는 건가요?

교재 635페이지에 스펀지로 물칠해주는 이유는 배수성의 원리뿐만 아니라 프레스로 찍을때 작품이 잘 찍히는 것도 도움이 되나요?

교재 638페이지에 석판종류에서 ‘대신 많은 한정부수를 찍어 갈때 묘선들이 다소 굵어 지는 경향이 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