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세 우리반

✨"나 스스로 척척! 멋진 우리반 친구들"(기본생활/일상6-1)

작성자교사 변기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21 목록 댓글 0

하루가 다르게 쑥쑥 자라고 있는
우리반 친구들! 😊

오전 간식 맛있는 죽을 먹을 때도 책상에 바르게 앉아 스스로 먹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그리고 바깥놀이를 나가기 전에는
"내 신발은 내가 신어요!" 하며
스스로 신발을 신고
준비하는 모습이 얼마나 기특하던지요.👏

신나게 놀이를 마치고 돌아와서는
손 씻기도 꼼꼼하게! 
깨끗한 손으로 점심식사를 맛있게 먹은 
뒤에는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양치질도 스스로 잘 합니다.

교사의 작은 도움을 받아 컵을 들고 가글도 척척! 입안을 헹구고 입 주변도 
깨끗하게 닦아 보았어요. 
세수까지 스스로 해보며 "나 스스로 깨끗하게 씻을 수 있어요!" 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들이 늘고 있습니다. 🌿✨
매일의 일상 속에서 스스로 해보려는 마음이 점점 커지고 있는
우리반 친구들! 🥰 

작은 것 하나도 스스로 해내며 한 뼘 더 
성장하는 모습이 정말 대견하고 
사랑스럽습니다. 💚
앞으로도 우리 친구들이 즐겁고 행복하게 기본생활습관을 익혀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