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리 강산반

✂️ '강산미용실'이 문을 열었어요! ✂️

작성자교사 김형주|작성시간26.06.16|조회수22 목록 댓글 0

"어서 오세요~ 예쁘게 해드릴게요!" 😊
아이들은 직접 '강산미용실' 간판을 만들며
나만의 미용실을 꾸며보았답니다.


인형의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려주고,
구르프로 예쁜 파마도 해주며
꼼꼼한 미용사가 되어 보았어요.


실제 미용실을 방문해
다양한 도구들을 살펴보고,
어떤 일을 하는 곳인지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어요.


또 친구의 머리를 살살 말려주는
흉내를 내며 서로를 배려하는
따뜻한 모습도 보여주었답니다. 💕


롤빗으로 머리를 슥슥 빗어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요리조리 살펴봅니다🩷


경험한 것을 놀이로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상상력과 사회성을 쑥쑥 키워가는 우리 아이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놀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