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바다 위, 72m 전망길" 입장료 무료,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은 해안 산책 명소

작성자소올향기13|작성시간26.02.12|조회수21 목록 댓글 0

걷는 재미까지 더한,
동해 바다를 한눈에 담는
해안 산책 명소

추암촛대바위 출렁다리 

강원 동해시 추암해변에는 바다 위를 가로지르는 특별한 산책로인 '추암 촛대바위 출렁다리'가 놓여 있다. 2019년 6월에 조성된 이 출렁다리는 길이 약 72m로 동해 바다 위에 직접 지어진 해상 출렁다리다.
일출 명소로 유명한 촛대바위와 추암해변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걷는 순간부터 시선이 자연스럽게 바다로 향한다.

추암촛대바위 출렁다리

출렁다리에 오르면 발아래로 철썩이는 파도와 함께 탁 트인 동해의 풍경이 펼쳐진다. 다리 위에서는 추암항과 해수욕장, 주변 갯바위들이 한눈에 들어와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촛대바위를 바라보는 각도가 인상적이어서, 바다와 기암이 어우러진 추암의 상징적인 풍경을 색다르게 감상할 수 있다.

추암촛대바위 출렁다리

추암해변을 따라 걷다가 출렁다리로 이어지는 동선도 매력적이다. 바닷가 산책 중간에 자연스럽게 만나는 다리는 여행의 흐름을 끊지 않으면서도 특별한 경험을 더해준다.

다만 해상에 설치된 구조물인 만큼 기상 상황에 따라 출입이 제한될 수 있다. 강우, 강설, 강풍 등 악천후 시에는 안전을 위해 입장이 통제되므로 방문 전 날씨 확인이 필요하다. 조건만 맞는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산책 코스다.

 

추암촛대바위 출렁다리 

입장료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동해 여행 중 가볍게 들르기 좋으며, 일출 시간대나 해 질 무렵에는 더욱 인상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힐링 명소다.

 

[방문 정보]
- 주소: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촛대바위길 28 (추암동)

- 이용시간
· 하절기: 06:00~22:00
· 동절기: 06:00~20:00

- 휴일: 연중무휴
※ 악천후 시 입장 통제

- 주차: 가능(무료)

- 입장료: 무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