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생각 행복한 모습으로~

작성자소올향기23|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좋은 생각 행복한 모습으로

 

 

 

 

친구야시샘이 나거든 ...

한 발자욱 물러설 수  있는 양보를 가져보렴

친구야외로움에 매달리거든...

조개껍질 하나라도 친근감을 가져보렴

 

 

 

 

친구야사랑이 있거든...

모든 사람의 가슴에 심어보렴

친구야소망이 있거든...

꺼져가는 길목마다 꽃피워 보렴

친구야미움이 있거든...

하이얀 솜사탕으로 부드럽게 녹여주렴

 

 

 

친구야노여움을 샀거든...

무지개 빛깔 사랑으로 용서해 주렴

친구야분노가 이글거리거든...

맑은 이슬 속에 곱게 묻어주렴

친구야욕심을 가졌거든...

지나가는 미풍에 훌훌 날려 보내렴

 

 

 

 

친구야원한을 품었거든...

미련없이 흰 구름에 띄어 보내렴

친구야믿음이 있거든...

마음에서 마음으로 전해주렴

친구야사랑이 떠나거든...

“나는 사랑하였으므로 행복하였네!” 라는

하이네의 시를 읊어 보렴

 

 

좋은 생각 중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