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가 먼저 좋은 사람 되 주자

작성자소올향기23|작성시간26.06.20|조회수14 목록 댓글 0

내가 먼저 좋은 사람 되 주자

꽃은 피어도 소리가 없고

새는 울어도 눈물이 없다.

좋은 사람을 찾지 말고

좋은 사람이 되 주고

좋은 조건을 찾지 말고

내가 좋은 조건이 되는 사람이 되 주자.

좋은 하루가 되길 바라지말고

좋은 하루를 만들자.

행복해지기를 바라지말고

나 스스로 행복하자.

털어 봐 아프지 않은 사람 있나

꾹 짜봐~ 슬프지 않은 사람 있나

찾아봐~ 힘들지 않은 사람 있나

건드려 봐~ 눈물나지 않은 사람 있나

물어 봐 사연 없는 사람 있나

살펴 봐 고민 없는 사람 있나

가까이 다가가 봐

삶의 무게 없는 사람 있나

꽃은 피어도 소리가 없고,

새는 울어도 눈물이 없고,

사랑은 불타도 연기가 없더라.

장미가 좋아 꺾었더니 가시가 있고,

친구가 좋아 사귀었더니 이별이 있고,

세상이 좋아 태어났더니 죽음이 있더라.

살만 하니 떠나는 게 인생이다

언제나 밝은 웃음과 함께하는

좋은날 출발합니다.

누군가 나의 안부를 물어준다는 게

얼마나 다행스럽고 가슴 떨리는 일인지

사람에게는

사람만이 유일한 희망이라는 걸

깨우치며 산다는 것

또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나는 오늘 내가 아는

사람들의 안부를 일일이 묻고 싶다. .

그리고 별고 없이 잘 지내시는지?

건강 하신지?

- 좋은 글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