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피장파장 아닌가?

작성자소올향기23|작성시간26.06.16|조회수19 목록 댓글 0

◈ 피장파장 아닌가? ◈

 

젊고 예쁜 가정부가 남편과 바람이 난 것 같아

의심하던 주인아주머니는 고민 끝에 결국

가정부를 해고해 버렸다

가정부는 화가 치밀었는지

주인아줌마한테 고래고래 소리를 지르며 삿대질을 해댔다

"흥, 내가 아줌마보다 더 요리솜씨도 좋고 예쁘니까

샘이 나서 날 내쫓는 거지?"

"야! 누가 그런 소리를 해?"

"누구긴 누구야, 주인아저씨지.

또 있어. 밤일도 그렇게 못한다며?"

"뭐야? 주인아저씨가 그런 소리까지 해?"

그러자 가정부는 가방을 챙겨들고 나가며 이렇게 쏘아붙였다.

↓ ↓ ↓

↓ ↓ ↓

↓ ↓ ↓

↓ ↓ ↓

↓ ↓ ↓

↓ ↓ ↓

↓ ↓ ↓

↓ ↓

"아니, 정원사 아저씨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